어사이드 닫기

고객센터

TODAY VIEW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CS CENTER

    • 070-8833-6238
    • MON-FRI : AM 09:00 - PM 06:00
    • LUNCH : PM 12:00 - PM 01:00
    • SAT, SUN, HOLIDAY OFF

    BANK INFO

    • 농협 40505451068935
      HOLDER : 옥천살림협동조합

    SOCIAL NETWORK



    MENU

    자주 묻는 질문 TOP5

    더보기
    • [환불요청] 반품 시 수수료가 부과되나요?

      번호: 4

      반품(변심)

      주문오류 및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택배비 구매자 부담

      물품별, 생산지별 왕복 택배비는 상이함

      단순 변심 및 단순 기호차이(,,색 등)에 의한 경우

      주문 후 생산지에서 물품을 준비하여 발송하는 시스템으로, 주문 마감 이후 정오(12:00)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신중히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교환(하자)

      물품 도착 후 5일이내 고객센터 접수 후 구매자가 택배 발송

      택배비는 옥천살림 부담

    • [환불요청] 반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  번호: 3

      반품가능

      주문한 내용과 다른 물품이 공급된 경우

      물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(부패, 변질, 불량, 파손, 표기오류, 이물혼입, 규격미달 등)

      박스파손으로 인한 변질 및 손상이 발생한 물품이 배송되었을 경우
      배송 받으신 물품의 박스가 파손되어 변질 및 손상되었을 경우 반드시 사진(운송장 사진 및 파손된 박스 사진)을 찍으신 후 고객센터로 접수 바랍니다. 임의로 폐기시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.

      반품불가

      접수기한이 지난 경우

      본인의 과실로 물품이 없어지거나 훼손 및 오염된 경우

      사용부주의 및 사용설명서에 기재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

      개봉하여 이미 사용한 경우

      시간이 경과되어 물품가치가 현저히 떨어진 경우

      구매자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현저희 상실된 경우

      (: 식품, 화장품, 향수류)

      신선식품, 채소/과채류, 수산생물류, 신선육류의 경우

      식품 유통의 특성으로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    • [환불요청] 반품 기한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  번호: 2

      · 냉동품, 신선식품, 채소/과채류, 빵류, 떡류, 유제품, 수산생물류, 신선육류 등 : 공급(구)일 다음 날까지

      · 주잡곡 및 기타 : 공급(구입) 5일 이내

    • [환불요청]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  번호: 1

      고객센터 (070 - 7755 - 6238) 문의후 반품 처리 도와드릴수 있습니다.

    • [주문결제] 주문 후 주문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  번호: 0

      주문마감시간 전 주문 변경이 가능 합니다.

    TOP

    비밀번호 변경

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    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

    • 현재 비밀번호
    • 신규 비밀번호
  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